UPDATED. 2019-12-06 17:00 (금)
명품, ‘2019페이스 오브 베트남 with EDGC’에 품격을 더하다
상태바
명품, ‘2019페이스 오브 베트남 with EDGC’에 품격을 더하다
  • 이동훈 기자
  • 승인 2019.11.1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코노믹매거진=이동훈 기자] 엘리트 모델은 패션ㆍ뷰티ㆍ헬스 브랜드에 꽃길을 걷게 하는 존재다. 모델은 19세기 말 때부터 광고산업과 맞물려 산업 성장에 높은 기여를 해왔다. 특히 패션에 있어서, 모델의 외모와 분위기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있어 많은 영향을 미친다. 

또한 전통의 모델 행사는 글로벌 인적네트워크와 연결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이런 이유로 15년 전통의 아시아 최대 엘리트모델 대전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EDGC’에는 쟁쟁한 브랜드들이 파트너로 참여한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한국, 베트남, 일본,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국, 싱가폴, 방글라데시, 인도, 네팔, 스리랑카, 중동,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 마카오,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이상 25개국 등 아시아 각국의 예선전을 거쳐, 내년 페이스 오브 아시아의 결선무대가 열리는 ‘서울’에서 아시아 최고의 엘리트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가 개최국 조직위원회와 함께 공동 주최하고, 글로벌 유전체 리딩기업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 (EDGC)가 주요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베트남 예선인 ‘페이스 오브 베트남’에도 많은 명품급 브랜드들이 참여해 품격을 높이고 있다. 이들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상을 알아본다.(*본지는 엘리트 모델을 통한 패션&뷰티 산업 부흥의 기치를 든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의 대의명분에 동참하고 있다.)  

■ OPERA – LEBODY-, PRIZE

오페라 유령에 등장하는 ‘가면’ 모양을 연상시키는 LED 마스크가 인상적이다. 가정용 셀프 피부 관리기로 LED 광원을 이용한 마스크 타입의 미용기기이다. 전용 화장품과 함께 하루 10분사용으로 피부 탄력 , 피부 결 개선,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지티지 웰니스는 LEBODY 브랜드를 선두로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의 확대에 주력해왔다. 

■ H.Y-GIN, PRIZE 

하이진은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로션 등으로 피부를 젊게, 피부 상태의 균형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 KPOP DANCE MASTER, PRIZE

‘케이팝 댄스 마스터’는 큐랩이 개발한 사물인터넷(IoT) 기반 동작인식ㆍ증강현실(AR) 댄스 트레이닝 솔루션 배틀 게임이다. 기본은 2인용 배틀모드이지만, 통합네트워크를 사용시 4인용까지 가능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방탄소년단(BTS), 빅뱅,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케이팝을 대표하는 노래와 춤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 LAVISH (H BABY-KOREA COSMETIC), PRIZE

여성을 위한 데이 케어 미백 제품을 주력으로 한다. 매일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 MAY ISLAND, PRIZE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내는 가치, 자연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 피부 고민에 맞도록 최적화 시킨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한다.

■ CHICKEN PLUS+, PRIZE

치킨에 행복을 더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급 치킨과 피자, 떡볶이를 플러스해 즐길수 있다. 

■ READY PLASTIC SURGERY:레디성형외과, PRIZE

■ KOCCA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PRIZE

 

한국콘텐츠진흥원이다.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서 콘텐츠산업 육성을 위한 종합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콘텐츠강국 실현을 위해 2009년 5월 17일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특수법인이며,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이다.

■ Doosun cosmetics Inc, PRIZE

 

순수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착한 화장품을 표방한다.
억지로 모공을 막거나 피부를 반들거리게 하는 것이 아닌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의 힘을 돋우어 주어 피부 안에서부터 나타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것이 회사의 슬로건이다.

■ EDGC, PRIZE

글로벌 유전체 리딩기업이다. 바이오헬스 산업은 생명공학 기반의 바이오산업과, 제약 산업, 의료기기산업 그리고 4차산업 혁명의 진전에 따라 의료ㆍ건강 IT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지만, 그 근본은 유전체 빅데이터가 담당한다. EDGC는 유전체 분석 기술에 있어 글로벌하게 업계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기존 유전체 진단기술은 지금까지 PCR (중합효소 연쇄 반응) 연구에 집중되어 왔다. PCR 방식은 특정 DNA의 단편만을 선택적으로 증폭하여 진단하는 방식이다.

이를 넘어서 NGS (next-generation sequencing) 방식은 소수의 특정 유전자 만이 아닌 사람이 보유한 30억 쌍의 모든 유전자를 분석한다. 따라서 기존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질병이나 유전자의 특정변이를 해독하여 새로운 질병의 예방과 진단에 활용할 수 있다. 사람이 가진 유전체는 대규모 빅데이터이다. EDGC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행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유전체 산업의 확산 및 아시아 27개국을 포함한 60여개국의 유전정보를 수집했다. 이제 이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전세계 유전체 빅데이타의 허브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명품, ‘2019페이스 오브 베트남 with EDGC’에 품격을 더하다
  • [2020] 과천유아체능단 25기 모집 “세상을 입어라:Wear your world”
  • ‘FACE of VIETNAM With EDGC’ 17일 베트남TV서 중계…“아시아 빛낼 패션모델은?”  
  • 모델 백준현①, ‘로마’서 SBS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까지…“후회 없도록 남김없이”
  • 국민연금공단 자산운용자회사, 우리은행 DLF사태 판박이?…공단 “검토한적 없다”
  • [페이스 오브 베트남] ‘케이팝 댄스 마스터’ 우승자 카일, “서울서 BTS 사인받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