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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코닉×에스콰이어, 런웨이 넘어 110조규모 ‘e-커머스’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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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코닉×에스콰이어, 런웨이 넘어 110조규모 ‘e-커머스’ 시장 진출
  • 이동훈 기자
  • 승인 2020.11.15 23: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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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매거진=이동훈 기자]

모델엔터테인먼트 기업 에이코닉(A.CONIC)이 패션지 에스콰이어(esquire)와 손잡고 110조 온라인 시장에 진입한다.

 

13일 에이코닉에 따르면 에스콰이어와 에이코닉’과 함께 쇼핑 큐레이션 콘텐츠 ‘에스콰이어 E-SHOP’을 정식 오픈했다.

에이코닉이 자랑하는 톱모델 12인이 에스콰이어코리아 사이트의 ‘E-SHOP’ 모델로 참여하고 있는 것이다. ‘에스콰이어 E-SHOP’은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아이템을 추천받아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코닉 12명의 핫한 모델테이너들의 데일리 룩과 스타일링 팁을 보고 커머스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 샵이다.

‘에스콰이어 E-SHOP’에 참여하는 모델테이너들은 동남아와 아랍 등 해외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정도로 국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모델돌 주원대, 프로듀스X101 출신으로 인기몰이 중인 권태은, 디자이너 출신 모델테이너이자 아티스트인 기무 그리고 윤다로, 이주연, 변준서, 김원기, 주예리, 이재성, 윤태양, 유예찬, 임재완 등 패션, 방송, 예능에 능한 핫한 모델테이너들로 진용을 갖췄다.

이중 주원대와 권태은, 윤다로는 에이코닉의 프로젝트 그룹인 에이팩트(A.FACT) 멤버이자 7인조 보이그룹 ‘더블유오더블유(W.O.W)’로 내달 데뷔 예정이다.

‘에스콰이어 E-SHOP’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스콰이어 독자들에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단순한 정보 제공이 아닌 사용자의 구매욕구를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후 영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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