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9 15:06 (목)
버즈빌 광고 플랫폼 통해 ‘신규고객 유치 캠페인’ 진행
상태바
버즈빌 광고 플랫폼 통해 ‘신규고객 유치 캠페인’ 진행
  • 이재준 기자
  • 승인 2021.07.0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간편식 전문 모바일 쇼핑몰 쿠캣마켓의 ‘신규 고객 유치 캠페인’ 결과를 공개했다. 버즈빌 광고 플랫폼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 캠페인을 병행해 26일간 70만명 이상의 가망 고객을 쿠캣마켓 랜딩페이지로 유도했을 뿐만 아니라 47%의 CTR을 달성하는 등 높은 효율의 캠페인을 진행했다.

쿠캣마켓 “쿠캣마켓의 제품이 TV 프로그램에 간접광고(PPL)로 등장하는 한정된 기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와 신규 고객 유치를 극대화 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버즈빌 광고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으로 많은 신규 고객에게 도달해 고객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버즈빌은 “쿠캣마켓의 캠페인은 버즈빌이 우량 신규 고객 유치에 최적화된 매체력과 광고 상품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며 “버즈빌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오디언스와 AI 기반 초개인화 타게팅 및 리워드 기술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나고야 달굴 K댄스 K뷰티~”…2021 케이팝 아이돌 댄서 톱10 In Japan
  • 가야금병창 전해옥, 세계에 찬란한 ‘백제’ 알린다…홍보대사 위촉   
  • 헤렌퍼니처, “품질ㆍ가격” 깐깐한 실속파들이 찾는 가구의 명가 
  • 영자가 외수에게 “여보, 둘이 사는거야”
  • 한국전력 인사
  • 신한라이프, CJ제일제당과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