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4 14:39 (화)
네슬레코리아,스타벅스 앳홈 캡슐 판매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
상태바
네슬레코리아,스타벅스 앳홈 캡슐 판매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
  • 이재준 기자
  • 승인 2021.09.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 제품 판매처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한다.

9월 7일부터 소비자들은 전국 1500여 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캡슐 커피 제품 4종과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총 8종의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페 매장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받는 다양한 시그니처 블렌드를 포함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품은 △블론드 로스트의 부드러운 코코아향이 특징인 ‘베란다 블렌드’ △1971년 스타벅스 최초 블렌드로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하우스 블렌드’ △대표적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우유와 캐러멜이 선사하는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캐러멜마키아토’ 4종으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은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시작된 블렌드 ‘파이크 플레이스’ △견과향에 꽃향이 더해진 ‘싱글오리진 콜롬비아’ △‘하우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총 4종이다.

더불어 전국 스타벅스 1000여 개 매장에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위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주요 커피 머신도 함께 전시해 소비자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구매만 가능하며 음용은 불가능하다.

네슬레코리아 로만 이루레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스타벅스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피에 관한 특별한 애정을 보여주는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벅스 앳홈의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투썸플레이스,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 2021 부산국제광고제, 중·고등학생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 SKT, 갤럭시 Z 폴드3·플립3 예약판매 실시
  • 위샤오 “티몰 전영점으로 유통사 중국 쇼핑몰 입점 가능해”
  • 제5회 ‘SK 이천포럼 2021’ 개막
  • 쎄미시스코 전기차 사업부, 분기 첫 영업 이익 달성… “올해 연간 최대 매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