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7 08:28 (목)
LG생활건강, ‘자연퐁-광주요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자연퐁-광주요 에디션’ 출시
  • 이재준 기자
  • 승인 2022.06.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뛰어난 세척력과 친환경 성분으로 사랑받아온 19년 연속 1등 주방세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만나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디자인이 더해진 품격있는 주방세제 디스펜서가 탄생한 것이다.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과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았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세척력의 주방세제는 물론 어떤 주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자연퐁 담당자는 “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일상의 공간인 주방 인테리어에도 투자하는 수요도 늘어났다”며 “아름다운 디자인의 용기는 주방세제를 리필해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고, 꽃병이나 디퓨저 등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해 지속 가능성도 고려한 스몰 럭셔리 제품”이라고 말했다. 자연퐁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GS샵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6월 22일부터 일주일간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할인 혜택이 더해진 행사가로 판매되며, 디스펜서 구매 시 자연퐁 청송/윤설 에디션 1.1L 2입(1만1900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KGSU:최민정①] “대한민국은 최민정 보유국이다”
  • 세계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톱10..일본 독주
  • [승부] SK 최태원 회장 “좋은 스토리텔링이 기업가치를 높인다”
  • BTS정국, 13일 자작곡 ‘My You’ 공개…“이쁜 단어로 채웠습니다”
  • 방탄소년단(BTS) 신곡 Yet To Come 티저공개…‘정국’ 짧지만 강렬한 반전 선사  
  • 릴리 ‘마운자로’ 비만 치료의 혁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