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뷰티 단신] 벨레다, 아시아 첫 진출지로 한국 상륙 外
조아라 기자 | 승인 2019.06.12 16:40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벨레다, 에르메스, 로라 메르시에, 달바, 엠피한강.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아시아 첫 진출지로 한국에 본격 론칭 했다. 벨레다는 100여년간 자연을 연구하며 순수 자연 성분에 자연의 지혜를 더해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재배에서부터 제조과정까지 엄선한 재료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유럽 오가닉 인증기관인 ‘NATRUE’의 인정을 받은 브랜드다. 벨레다는 국내 론칭 전부터 정식 수입 및 직구를 통해 ‘어린이 국민 치약’이라는 애칭을 받게 된 구강제품부터 내추럴 뷰티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한국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르메스(HERMÈS)가 베니스의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으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된 향수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드뚜왈렛’의 바디케어 제품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드뚜왈렛’은 에르메스퍼퓸 전속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자르뎅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자 에르메스 하우스의 2019년 테마인 꿈과 베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향수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케어 제품은 촉감 좋은 무스타입으로 변하는 텍스처가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바디 샤워 젤’과 은은하고 섬세한 향과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2년 연속 백화점 NO.1 루스 파우더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트래블 사이즈를 출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래블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되는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는 일명 ‘수분 파우더’로 유명하다. 파우더로 인한 피부 갈라짐의 편견을 깨고,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하게 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을 가득 담았다. 여름철 유수분에 무너지는 메이크업 수정에 용이하고, 휴대가 간편해 휴가철 파우치 속 제품으로 제격이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안티에이징 올인원자외선 차단제 ‘화이트 트러플 워터풀 선세럼’이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마쳤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안티에이징 케어의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다.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아쿠악실 성분이 수분 충전과 함께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기 때문에 스킨케어하듯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됨과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엠피한강이 릴리바이레드, 해서린, 키스미, 캔메이크 등 자사 유통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통합몰 ‘오즈밀리(ozml)’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즈밀리는 측정단위인 온스(oz)와 밀리리터(ml)를 합친 합성어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새로운 생활의 단위로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포부를 한 단어로 응축한 이름이다. 오즈밀리는 온라인상에서 각 브랜드들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구현하기 위해 브랜드별 고유 컬러, 차별화된 제품 설명 및 이벤트 등을 준비해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했다.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기념하며 홈플러스와 함께 6월 한 달간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전개한다. 오는 13일부터 3주간(7월3일까지) 홈플러스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바스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은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며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월 ‘지구의 날’ 기념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한 ‘레스 플라스틱’ 활동에 이어, 오프라인에서 지속되는 해피바스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가 WWF(세계자연기금) 플라스틱 줄이기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06.12 16:36:45

조아라 기자  joara8753@gmail.com

<저작권자 © 이코노믹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아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811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806호
발행인: 이재준  |  대표ㆍ편집인: 이재준  |  청소년 담당자: 현정석
등록번호 : 서울 다10704(일반주간신문) 2013.08.20.
Copyright © 2009 이코노믹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